9,10월 정기이사회 보고

9,10월 정기이사회 보고

❶ 2018년 대의원 정수를 112명으로 정하다.
❷ 반GMO의 날을 맞아 조합원 참여 활동과 물품기획전, 시장 또는 시의원 면담을 진행하기로 하다.
❸ P2P금융 플랫폼 법인 설립을 위한 투자금, 수매자금 등 한살림 필요자금 조성을 논의하고 연합에 제안하기로 하다. 이를 위한 핵심 조합원 설명회를 진행하기로 하다.
❹ 제12차 정기대의원총회 일시는 2018년 2월 21일(수) 오전 10시로 정하다.
❺ 지부 활동방 열린공간 시범사업으로 수내매장 2층‘아주즐거운카페’에서 초중고 학생을 대상으로 간식 카페를 운영하기로 하다.
❻ 매장 개설 및 리뉴얼을 위한 기초 근거자료인 매장사업 블록설정 기획(안)을 승인하다.
❼ 조직의 미션-목적-활동의 관계성을 체계적으로 검토하며 운동적인 성과를 객관적으로 평가할 수 있는 사회적회계를 2018년 계획 수립 시 도입하기로 하다.
❽ 한살림성남용인 아이방문돌봄 시범사업을 진행을 결정하고 대의원총회에 의안 상정하기로 하다.
❾ 인터넷 장보기웹 개편에 따라 신용카드 결제가 도입되는 상황에서 공급포인트제도를 2017년 12월까지 유지하고 종료하기로 하다.
❿ 11월부터 조합원 가입시 출자금 및 가입비 결제를 현금과 카드로 병행 사용하기로 하다.

한살림성남용인

밥상살림 농업살림 생명살림 지구를 살리고 생명을 지키는 뜻깊은 생활실천 한살림성남용인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