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한살림 성남, 용인 지부 총회 풍경

2018년 한살림 성남, 용인 지부 총회 풍경

성남활동방 열림식 및 성남지부 제 4차 총회

열림식 및 지부총회가 열렸습니다

지부총회에 앞서 이매매장 안으로 이전한 성남지부 활동방 열림식이 있었습니다. 새 활동방은 서로더함(활동공간), 마음나눔(조합원 자율카페), 행복두배(어린이놀이방)로 구성했습니다. 제4차 성남지부 총회는 2017년 감사보고, 2017년 성남지부 활동보고 및 결산보고, 2018년 성남지부 활동 계획안 및 예산안을 승인하였습니다. 김성미 님(백현봇들 마을지기)이 지부 운영위원을 퇴임하시고 새롭게 최지숙 님(샛별마을지기)과 이서윤 님(나누리창작공방 동아리지기)을 지부 운영위원으로 선출하였습니다. 2017년 활동보고에서는 기초조직인 마을모임 및 동아리 모임 활동 외에도 매장 새내기 조합원모임, 살림장터, 아빠와 함께 생태나들이, 찾아가는 요리교실 김장, 여성생산자 교류행사 등 주요활동을 보고하였습니다. 2018년에는 새롭게 이전한 성남활동방에서 더 활발한 지역사회 기여와 협동 등의 활동 계획을 승인하고 조합원 한명 한명이 주체가 되어 참여할 것을 약속했습니다.

 

용인지부 제4차 총회

꿈꾸고 배우고 나누는 용인지부, 올해도 가즈아~!!

2018년 2월 2일 용인아르피아 이벤트홀에서 제4차 용인지부총회가 열렸습니다. 용인 지역 조합원들과 함께 일궈낸 다양한 활동을 한 눈에 돌아보며 서로를 격려했습니다, 2018년 용인지부 중점 활동방향과 및 예산안을 공유하고 승인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한살림성남용인

밥상살림 농업살림 생명살림 지구를 살리고 생명을 지키는 뜻깊은 생활실천 한살림성남용인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