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살림성남용인 대의원총회 후기

한살림성남용인 대의원총회 후기

한살림성남용인 대의원총회 후기

 

지난 2019년 2월 20일 분당앤스웨어에서 한살림성남용인 제13차 정기대의원총회가 열렸습니다. 5만 7천여 조합원을 대표하는 대의원들이 참석하여 전년도 보고와 올해 계획 및 안건을 승인하였습니다. 참여한 조합원과 대의원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1부는 정주연 이사가 진행을 맡았습니다.

축하인사는 생산자 대표로 최광운 한살림생산자연합회 부회장이 해주셨습니다.

최광운 생산자연합회 부회장 축사

 

축하공연 조합원 자녀 공연(조규빈, 최유민, 김현비, 손채린 어린이)

 

축하공연 조영희, 신철자, 현영희, 류영자, 정주연, 최희진 조합원

 

2부 본회의는 조완석 이사장이 진행하였습니다. 재적 대의원 111명 가운데 70명이 출석하였습니다. 전년도 사업보고를 비롯한 총 7개 안건을 검토하고 승인하였는데, 사전에 진행된 대의원 설명회에 참석하고 미리 발송한 자료집을 읽고 모인 대의원들이어서인지 질문과 의견 개진이 다소 적었습니다.

2부 본회의를 진행하는 조완석 이사장

 

사업보고 중인 김순규 상무이사

 

신규 임원 선출 승인과 퇴임임원이 많았던 총회이기도 했습니다. 신규 임원으로 감사(오영희 해바라기의료사협 상무이사, 황도근 모심과살림연구소 이사장, 정보훈 세정회계법인 상무이사), 이사(강경자, 김성미, 김명숙, 김순규, 노승걸, 박선경, 박선숙, 박영순, 유은영, 이규진, 장은월, 정주연)를 선출하였습니다. 신규 임원(이사)들의 투표를 통해 이사장으로 박영순 님을 선출하였습니다. 그동안 조합원을 대표하는 임원으로 고생해주신 퇴임임원 8명 최향자, 서옥종, 심은희, 최희진, 조완석, 박민정, 이병교 이사님 그리고 이기환 감사님께 다시한번 감사를 드립니다.

새롭게 선출된 임원들

 

퇴임하는 임원들 인사 모습

 

의사결정에 참여하는 대의원 모습

 

총회에 참석한 대의원을 비롯한 조합원들, 생산자님들, 타 지역 한살림 분들 모두에게 다시한번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한살림의 주인은 조합원!”

 

한살림성남용인 제13차 정기대의원총회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한살림성남용인

밥상살림 농업살림 생명살림 지구를 살리고 생명을 지키는 뜻깊은 생활실천 한살림성남용인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