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품안내

반품기준

반품 가능 반품 불가
  • 주문한 내용과 다른 물품이 공급된 경우
  • 물품에 이상이 있는 경우
  • 접수 기한이 지난 경우
  • 본인의 과실로 물품이 없어지거나 훼손된 경우
  • 개봉하여 이미 사용한 경우
  • 단순히 구매의사가 바뀌었거나 단순 기호차(맛, 향, 색 등)인 경우
  • 시간이 경과되어 물품가치가 현저히 떨어진 경우

꼭 확인하세요!

  • ※ 모든 물품은 공급(구입) 즉시 상태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 반품처리 완료 후 환불됩니다
  • ※ 반품접수 시 품질개선을 위해 해당 물품의 생산자 성함을 꼭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물품별 반품 접수 기한

품목 반품 접수 기한
일일식품, 채소/과채류, 냉장/냉동품, 빵류, 유제품 등 공급(구입)일 다음날까지
생활용품, 주잡곡 및 기타 공급(구입) 후 7일 이내

꼭 확인하세요!

※특별품과 일부 품목은 별도 안내합니다.

반품 상담

매장 상담

  • 한살림 매장에서 구입한 물품을 반품할 경우 구입한 매장에 문의해 주세요.

전화 상담

  • 031)778-7778 내선 1번
    – 월~금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인터넷 상담

  • 한살림 장보기 shop.hansalim.or.kr 조합원 센터에 문의 · 상담 내용을 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