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안내

전화주문

  • 주문 전화번호 : 031-778-7778 내선 1번 사업지원팀
  • 주문 가능 시간
    – 월~금요일 오전 9시~오후 6시까지 상담 및 주문 가능

인터넷 주문

  • 인터넷 장보기 주소 http://shop.hansalim.or.kr
  • 인터넷 주문 시 아이디를 만들어 주세요. 아이디는 장보기 사이트 상단에서 ‘아이디 만들기’를 클릭해 주세요.
  • ‘한살림 장보기’로 검색하시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주문 제한 시간은 없으나, 주문 마감일 오후 8시 30분까지 주문이 완료되지 않으면 그 다음 주 공급일로 주문이 넘어갑니다.

3일 전 주문마감이란?

  • 지정된 공급요일로부터 3일 전에 주문을 마감합니다.
  • 지정된 공급요일은 가입안내 시 알려드립니다.

공급 요일별 주문마감일 안내

공급요일 요일 요일 요일 요일 요일
주문 마감 일 전 주 수요일 전 주 목요일 전 주 금요일 월요일 화요일

3일 전 주문 공급 시스템

3일전주문2일전생산지에서물품수확1일전물류센터집품분류당일조합원에게도착
  • 3일 전 주문으로 생산지에서 제때 수확한 먹을거리를 신선하게 전해드립니다.
  • 주문된 수량만큼 작업하여 불필요한 물품손실을 줄일 수 있습니다.

주문 공급 이용 시 꼭 알아두세요 !

주문공급을 이용할 때마다 물품대금의 1.5%가 공급포인트로 적립됩니다.

  • 적립된 포인트는 1,000점(원) 단위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물품대금, 출자금, 기부금 등) 단, 공급포인트 적립과 이용은 ‘주문공급’ 시 이용 가능하며, 매장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예)물품을 10만원 이용했을 경우 1,500점(원) 적립

1회 주문공급액이 3만원 미만은 공급부담금(3천원)이 부과됩니다.

  • 특별품 공급 시에는 주문 합계액이 3만원 미만이더라도 공급부담금이 없습니다.
  • 생산지 사정으로 물품이 결품되어 3만원 미만이 된 경우 공급부담금이 없습니다.
  • 조합원 사정으로 물품 전체 취소 혹은 취소 후 3만원 미만이 된 경우에는 공급부담금(3천원)이 부과됩니다.

공급상자는 회수하여 재사용합니다.

  • 한살림 공급상자는 공급장에 등록하여 공급 수량과 회수 수량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상자를 접어서 보관했다가 다음 번 공급 시나, 인근 매장을 통해 반납해 주세요.
  • 공급상자를 분실하거나 파손하실 경우 제작비용을 조합원이 부담하시게 됩니다.
    – 종이상자 1,000원, 스티로폼상자 1,500원

주소지 변경은 주문 마감 3일 전 오후 5시 30분까지 가능합니다.

  • 주문 마감일에는 오후 5시 30분까지 변경 신청해야 합니다.
    마감 이후 주소 변경을 할 경우 이전 주소지로 물품이 공급됩니다.
  • 전화 혹은 인터넷 한살림 장보기 상단의 <나의 정보> 메뉴를 통해 주소지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주소지 불일치로 인한 물품 손실액은 조합원이 부담해야 합니다.

주문 마감 이후에는 주문내용을 변경·삭제·추가 할 수 없습니다.

  • 이사, 탈퇴, 이민 등 부득이한 경우 전화(031-778-7778, 내선 1번)로 상담해 주세요.
  • 취소가 된 경우에는 공급부담금(3,000원)과 출자금의무증자 1천원이 부과됩니다.

주문한 물품 중 일부가 결품 될 수도 있습니다.

  • 한살림의 모든 물품은 한살림 생산자로부터만 공급받기 때문에 생산지 사정(기상조건, 생육상태 등)에 따라 결품 될 수도
    있으니 양해를 바랍니다.(연평균 약 3% 정도의 결품이 발생합니다.)
  • 문의 전화
  • 031-778-7778(내선 1번)
  • 물품 이용 관련 문의 시 전화 연락해주세요.